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개롱역,가락동,오금동 근처 정윤재 이비인후과 추천이요♬

by 호수냥 2013. 11. 9.
반응형






뭔가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생활밀착형(?) 포스팅들을 하고 싶어지네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지역 주민들 입으로 공유하는(?) 

동네에서 자주 가는 소소한 맛집들, 잘본다는 병원들 뭐 이런거 포스팅해볼까 해요(뭥미 ㅋㅋㅋ)


근데 처음 한다는 포스팅이 이비인후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여기 정윤재 이비인후과는 

편도염을 달고 사는 제가 그냥 동네 근처의 이비인후과를 찾아 들어갔던게 첫 방문이었는데요

처음에는 시설은 살짝 낙후된 듯한 느낌이었지만(지금은 깔끔하게 인테리어 새로 하셨더라구요 :)

한 60대쯤으로 보이는 의사 선생님이

초등학생 어르는 말투로 입으로 숨쉬지 말라고 하시며 

코도 빼주시고 편도에 바세린도 발라주시고 

편도염이 심할때는 뭐 빨간약 같은것도 발라주시고 이것저것 해주세요 ㅋㅋㅋㅋ

보통 동네 병원들과 눈에 띄게 차이나는 진료는 아니지만

일반 이비인후과 보다 한 두세가지 치료를 더해주신다는 느낌이에요.

작은 세세함이 큰 차이를 만들어 내는 듯한 느낌?


전에 동네 사는 지인과 목감기로 이비인후과 얘기를 하다가

둘다 정윤재 이비인후과 추천하면서 서로 놀랐다는 ㅋㅋㅋ

편도염 고수-_-답게 이비인후과 고수를 알아본 느낌이랄까 허허허


가장 인상적이었던 진료는 편도염이 심했을때

유칼립투스 아로마 오일을 뜨거운 물에 넣고

그 수증기를 들여마시게 했던 치료? ㅋㅋㅋ

유칼립투스 아로마 오일이 살균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그 효과도 효과이지만 해주신 치료 자체가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요즘엔 집에서 목이 아플때 자가치료 방법으로 가끔 사용하기도 해요.


그 유칼립투스 아로마 오일을 뜨거운 물에 넣고

그 수증기를 들여마시면 

처음에는 막 눈물나고 목이 따갑고 그런데

그게 편도염 염증을 완화시키는 역할을 하는것 같아서

괜찮더라구요 ㅋㅋㅋㅋ

목감기 걸리셨을때 한번 해보세요 :D


정윤재 이비인후과는 개롱역 사거리에서 송파중학교 방향으로 가다보면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개롱역, 가락동, 오금동 근처에서 이비인후과 찾으실때

정윤재 이비인후과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