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드디어 해피빈 재단에서 해피빈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네요 ㅋㅋㅋ

by 호수냥 2013. 11. 9.
반응형



네이버 해피빈 재단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3500만 네티즌과 공익단체, 후원파트너가 함께하는 해피빈은

원래 네이버 내에서 기부프로그램을 진행하다가 재단으로 나온걸로 알고 있어요 :^)

예전에 제가 대학교 3학년때인가 4학년때 

네이버에서 진행했었던 요리사의 밥상인가?에 갔었다가 처음 콩 100개 쿠폰(만원상당)을 받고 

나눔을 진행했던게 지금까지(...라고 하기엔 요즘 거의 콩저금을 못하고 있지만 ㅠㅠ) 하고 있어요.

현금 100원이 콩 1개에 해당하는데요.

제가 만든 콩저금통에 저금된 콩의 갯수가 5천개가 넘더라구요 ㅋㅋㅋㅋ

금액으로 하면 50만원이 넘는데 실제로 제가 제 돈으로 콩을 구매해서 기부한건

제 기억에는 15만원 정도로 기억하는데 

나머지는 이런저런 콩 나눔과 제 블로그에 방문하셨던 분들이 콩 저금통에 저금해주신 콩들일꺼에요^^

저 나름 해피빈에서 콩 나눔 관련 인터뷰도 했던 녀자라는 ㅋㅋㅋㅋㅋㅋ



  

근데 쌩뚱맞게 갑자기 해피빈 이야기를 꺼내게 된 이유는 ㅋㅋㅋ

바로 4년전, 해피빈 담당자분과 인터뷰 할때 선물로 받았었던 콩 캐릭터 세트가 

판매되고 있는걸 오늘 알았거든요 ㅋㅋㅋㅋ

Be-해피샵(http://be-happy.co.kr/)이라고 판매수익 일정금액을 해피빈을 통해 기부하는 쇼핑몰(?)이 생겼더라구요.

아직 판매하는 제품들이 많지는 않지만!

해피빈 캐릭터 제품들을 만나니 얼마나 반갑던지 ㅋㅋㅋㅋ

저는 그때 해피빈 콩저금통이랑 콩인형+파우치, 볼펜, 콩 마우스 패드를 받았었는데요 ㅋㅋㅋ

전부 다 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콩 저금통은 얼굴에 낙서된채로 우리집 거실에 있고

콩 인형은 제 화장대에, 마우스 패드는 안드로메다로 ㅋㅋㅋㅋ 

콩 볼펜은 너무 심이 두꺼워서 걍 어딘가 굴러다니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콩 저금통 저거 정말 너무 귀엽고 좋거든요^^

동전 넣을때마다 저 콩 위에 싹이 올라왔다 내려가요 ㅋㅋㅋ

왠지 저금할때마다 콩이 쑥쑥 자라고 있는것 같은 기분좋은 느낌 :^)


실제로 콩저금통에 동전을 저금해서 모인 돈으로 콩을 구매해서

나름 뿌듯뿌듯하기도 했었구요^^

콩저금통이 몇개 더 있었음 좋겠다-생각했었는데

이제는 Be 해피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게 되어 씐난다는 ㅋㅋㅋㅋㅋ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할일 있을때 해피빈 콩저금통 선물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