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코로나리따 완전 반했어요*_*

by 호수냥 2013. 11. 9.
반응형




제목을 쓰고보니까 좀 이상하네요...
요즘 자꾸 酒, 舞에 반하고 있다는 느낌이 드네요ㅋㅋㅋ
멕시칸푸드 레스토랑에 가면 쉽게 만나볼 수 있다는 코로나리따
전 친구 카스에서 비쥬얼을 보고 단박에 반했는데요ㅋㅋㅋ
마가리따에 코로나를 엎어(?)마시는 충격적인 비쥬얼!!
진짜진짜 너무 마시고 싶었는데 살짝 맛이 걱정되기도 하더라구요
마가리따와 맥주 짬뽕?........음........
그래도 직접 맛보니 색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ㅋㅋ

단점이라면 칵테일가격+맥주가격이라 그런지 만원 훌쩍 넘어서는 고가의 술이라는점ㅠ
아예 만들어먹어볼까 하고 코로나리따 만들어먹을 잔이랑 홀더 알아보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코로나리따 맛보지 않으신분들 고고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