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글라이드 치실 가격이 완전 제각각이네요 orz crest glide floss

by 호수냥 2013. 11. 10.
반응형


 

오늘 저녁식사 후 어금니 사이가 영 불편해서 치실을 사용했어요.

그런데 덧니때문에 울퉁불퉁, 어금니 간격이 보통의 가지런한 치아와 다르게 너무 좁았는지

치실이 이에서 끊어지고 일부 치실이 이에서 빠져나오지 못-_-하고 말았습니다 ㅠㅠㅠㅠ

새 치실로 이 사이의 치실을 빼내어보려고 노력해봤지만

설상가상 새 치실들도 끊어져서 더 큰 재앙을 만들어 냈다는....orz


이거 그냥 놔두면 알아서 빠지려나,

아님 치과가서 빼야 하나 싶어 

"치아에 이" 라고 검색해서 정보를 뒤지기 시작했죠!!


그러다가 어느 블로거 분이 작성하신

glide cool mint 치실에 대한 정보를 보게 되었습니다.

(후기 보러가기


아무래도 글라이드 치실(glide floss)라는게 

일반적인 치실처럼 실을 여러겹 꼬아서 만든 치실이 아니라

수정 테이프처럼 넓적하게, 하나의 재질로 만든 치실을 통칭하는것 같아요.


크레스트사에서 나온 요 글라이드 치실은

일반 치실에 비해 치실이 끊어져

이 사이에 끼게 될 확률이 낮다고 하더라구요.

요 치실을 구매해서 제 이를 구해야겠다는 생각으로 가격을 검색해봤는데

이게 뭥미!!!!!!!!!!!!



(구경하러 가기)




국내에서는 판매하지도 않을 뿐더러 무슨 치실이 6개 세트에 거의 7만원 가까이 하더라구요.

보통 약국에서 치실 사면 3~4천원이라면서요 ㄷㄷㄷ

이건 도저히 살 수 없겠다 싶어서

크레스트 치실과 오랄비 치실을 열심히 찾아봤어요.


오랄비 글라이드 치실이 크레스트 글라이드 치실과 거의 같은 제품이라고 하는데

둘다 국내에는 정식으로 수입되지 않아서

해외구매대행을 이용해야 하더라구요.

뭐 굳이 해외구매대행을 해가면서까지 구매해야할 대단한 제품은 아닌것 같아 

그냥 글라이드 치실이라고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크레스트사 제품이 뜨더라구요.





(구경하러 가기)


이제품도 얼추 봐서는 실을 꼬아놓은 형태의 일반 치실이 아닌것 같아서 

구입하려고 하는데 뭔가 이상하더라구요

보통 치실은 40m~50m로 알고 있는데 이 제품은 4m더라구요.

아무래도 치과용 샘플로 나온 제품을 오픈마켓에서 팔고 있는 느낌이에요.

용량대비 가격이 너무 비싼것 같아 글라이드 치실로 검색해봐도 저 제품밖에 안나와서 좌절하고 있는데

글라이드 치실 웹검색 화면에서 큐어엘프라는 사이트에서 요 크레스트 글라이드 치실을 판매하고 있는걸 발견!




(구경하러 가기)


이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크레스트 글라이드 치실은 15m에 2,300원

4m에 1,600원에 판매하는 옥션 판매자 너님은 너무 사기꾼임!!!!

얼른 회원가입하고 치실을 구매했어요 :D

(큐어엘프 회원가입할때 추천인 아이디 ksypj를 넣으면 추천인 가입자 모두에게 적립금 1,000원을.....준.......다고................)


미국치과의사협회 추천제품이라는 문구를 믿고!

요 치실은 일반적으로 쓰는 치실과 다를거라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아 치실이 이 사이에 껴버리면 난 어쩌라고 orz

치실 도착하고 나면 후기 올릴께요 ㅋㅋㅋㅋ 

(큐어엘프 바로가기)

 

 

+ 치실 후기는 올리지도 못하고 ㅋㅋㅋ

큐어엘프에서 크레스트 글라이드 치실 주문했더니 칫솔이 따라왔어요 ㅋㅋㅋ

칫솔 후기 올렸습니다! (칫솔 후기 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