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저녁대용으로 유기전두유 콩후 만나봤어요♬

by 호수냥 2013. 11. 9.
반응형





겨울에 찐 살들이 여름이 되어도 도저히 빠질 기미를 보이지 않아

한달동안 저녁을 먹지 않고 우유에 미숫가루를 타먹어봤었는데요

의미있는 체중변화는 나타나지 않았더라는 orz


그냥 그렇게 미숫가루를 꾸준히 먹어왔었는데

한달전에 원인을 알 수 없는 알레르기 증상이 나아지지 않아

혹시 우유 알레르기인가 싶어(그럴리 없지만-_-)

두유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ㅋㅋㅋ


평소에 베지밀 같은 두유음료(?)에서 나는 콩비린맛? 

그런 맛을 싫어했던지라 두유라니...두유라니...orz

하면서 좌절했지만 

두유 비린맛보다 더욱 괴로웠던 알레르기 간지러움 ㅠㅠㅠ

알레르기가 한달동안 나아지지 않아 결국 두유 먹기로 결정하고

전에 노매드 상업인증소에서 보았던 콩후를 주문해보기로 했어요


(노매드 상업인증소 기사 보러가기)

 



전에 노매드 상업인증소에서 만나본 콩후는 

국내산 콩을 통째로 갈아 넣어 두유 뿐만 아니라 

비지까지 마실 수 있다는 두유라고 선전하고 있었는데요.

사실 주문하기 전까지 이거 어떤 맛일지 초큼 걱정스러웠었어요.

원래 두유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기 때문에 익숙하게 저녁대용으로 마실 수 있을까 하는 고민?ㅋㅋ


 

 



콩후는 노란 콩으로 만든 유기콩후와 검정 콩으로 만든 유기 검은콩후가 있고

각각 달콤한맛과 담백한 맛 두가지가 있더라구요.

성분도 다른 두유는 뭐 이것저것 어려운 이름 쓰여있는 화학성분같은것도 들어가는데

콩후는 그런게 전혀 없더라구요.

보통 두유는 달콤한데 

콩후같은 경우는 어떤 맛이 좋을지 감이 잡히지 않아서

네가지 종류를 하나씩 주문해봤어요 ㅋㅋ


오늘까지 그냥 콩후 담백한 맛과 달콤한 맛 두가지를 먹어봤는데

두유는 싫어하지만  콩국수 콩물을 좋아하는 저,

콩후 담백한 맛은 소금 치기 전의 콩물맛과 싱크로율 90%이상이었어요!

콩후 달콤한 맛은 설탕친 콩국맛......일꺼라고 예상합니다 허허허

전라도에서는 콩국에 설탕쳐서 먹는데요

아...전 그 맛을 $%^&%(%^&%라고 생각하는지라 

콩후 달콤한맛도 제 입맛에는 아니었어요 ㅠㅠ

보통 두유의 맛을 예상하신다면 많이 달라요!!

하기사 콩국이 콩을 그대로 갈아서 물을 약간 넣은것밖에 없으니

콩을 갈아 설탕과 소금만 넣었다는 콩후는 콩국맛이 나야 당연하겠죠!


아직 검은콩후는 맛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검은콩후 담백한맛은 서리태콩국수의 콩국맛이 날꺼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ㅋㅋㅋ

저같은 경우는 기숙사에 쟁여놓고 먹을 용도인지라 

콩후 담백한 맛을 추천하지만

일반 가정집에서 비지까지 섞인 전두유를 꾸준히 드시고 싶은거라면

떡집에서 콩국수 콩국을 소량씩 꾸준히 사다가 드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구입하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