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잇몸질환 칫솔, 임산부 칫솔, 큐어엘프에서 구입하세요! 전 가족칫솔 주문했어요ㅋ

by 호수냥 2013. 11. 10.
반응형


작년에 큐어엘프에서 크레스트 치실 구입했었던 포스팅 했었는데요ㅋㅋ(
바로가기)
그때 2천원인가 3천원이가 했던 치실 하나 샀을때 큐어엘프에서 칫솔 하나를 보내주셨었어요
전 때마침 칫솔 바꿀때도 되었던지라 감사히 잘 받고 바로 칫솔 사용하기 시작했었는데
오오오!!! 유레카!!!
칫솔질하면서 2천원짜리 칫솔어 감동받게 했었던 큐어엘프칫솔:^)

전 원래 오랄비같은 브랜드에서 엄청 요란하니 최신 테르놀로지가 집결되어있을듯 보이는 디자인의 칫솔을 선호했었거든요
원래 쓰고있던 칫솔은 그냥 마트에서 할인행사해서 8개씩 묶음으로 들어있는 그냥그런 칫솔이었구요
큐어엘프에서 사은품으로 주신 칫솔은 그냥 평범한 플라스틱에 칫솔헤드(?)도 엄청 작고해
그냥 사은품용으로 만든 칫솔인줄 알았었어요

근데 한번 써보니 원래 사용하던 칫솔보다 칫솔모도 훨씬 부드럽고 가늘어서 이 닦을때 잇몸도 아프지 않고 부드럽고
칫솔헤드가 작으니 입안 깊숙히까지 닦을 수 있어서 너무 편하게 사용해왔어요

근데 방학하고 집에 돌아와보니 마트에서 대충 산 칫솔이 절 기다리고 있었을 뿐이고...
칫솔모가 딱딱해서 닦을때마다 잇몸을 자극했고
또 입 안쪽 사랑니까지 구석구석 잘 안닦이는게 딱 느껴지더라구요..
결국! 엄마몰래 엄마카드로 큐어엘프에서 가족칫솔 다 샀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전 칫솔 네개만 샀을 뿐인데 칫솔택배상자 치고 엄청나게 거대한 상자가 배송되어와서
처음엔 잘못온줄, 또 한편으로는 뭔가 엄청난 사은품이 왔나 내심 기대했었어요ㅠ






허나 저 커다란 박스안에는 칫솔 다섯개와 혀클리너만 들어있을뿐... 이거 뭐 질소충전되서 온 택배인가요ㅋㅋㅋ
실망스러웠지만 그래도 원래 주문한 칫솔이 4개인데
칫솔 한개와 혀클리너가 사은품으로 와서 기분 좋았어요:^)
혀클리너는 큐어엘프 가입회원 만명돌파 축하사은품이었구요
칫솔 하나는 아마 뭘 구입하던지간에 서비스로 하나씩 항상 넣어주시는것 같아요
아마 지난번에 얼마 하지도 않는 치실 샀을때 칫솔이 서비스로 오지 않았다면 오늘의 구매가 없었을테니
모든 주문에 칫솔 하나씩 보내주시는 서비스! 판매자에게도, 구매자에게도 서로 좋은 서비스인것 같아요ㅋ





주문 색상만 보고 오른쪽에 파란색이 사은품이고 왼쪽에 네모란 케이스에 들은게 제가 구매한건줄 알았는데
구매시마다 주는 칫솔이 왼쪽에 네모란 박스안에 들은 칫솔이에요
근데 포장만 다르지 칫솔모 종류만 미세모 이중모 이런식으로 다른, 일반 판매칫솔과 같은 디자인이었어요





칫솔들은 각각 칫솔모 보호(?)케이스가 있어서 여행갈때 챙겨가라....는 배려인것 같아요ㅋㅋㅋㅋ
칫솔이 얼핏봐서는 다 같아보이지만
아빠꺼와 엄마꺼는 잇몸질환과 당뇨환자를 위한 초극세모였나? 그렇고 제꺼는 일반 성인용 미세모,
동생꺼는 일반 남성용 이중모로 샀어요
엄마도 만족 아빠도 만족 나도 만족 동생은 뭐 그냥 그렇다고ㅋㅋㅋㅋㅋㅋ



요 큐어엘프 칫솔은 잇몸이 약할수록 만족도가 더 높은것 같아요ㅋ
부드럽고 미세한모의 칫솔을 써보기전에는 몰랐는데
확실히 써보고 나니 일반 칫솔은 너무 잇몸에 자극을 많이줘서 못쓰겠더라구요ㅠ
집안에 잇몸 질환자가 있다! 아니면 주위에 임산부가 있다! 아니면 잇몸 질환까지는 아니더라도 이를 닦을때 간혹 피가 난다 하시는분들
큐어엘프 칫솔로 바꿔보세요! 칫솔 하나에 1980원인가? 하는데 다른걸로 못바꿉니다ㅋㅋㅋ
(큐어엘프 사이트 가입하실때 추천인 ksypj 써주심 가입자도, 추천받은 사람도 1000원 적립금을...쿨럭....)

(큐어엘프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