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1년을 미루다 구입한 미요쿠션 미요방석! 진작살껄 그랬어요!

by 호수냥 2013. 11. 19.
반응형




살까말까 살까말까 1년간 고민했던 미요쿠션과 미요방석
에라, 없어도 된다 하다가 위메프에서 저렴하게(가 아닐지도 몰라요ㅋㅋ 워낙 할인율이 뻥튀기라ㅋㅋ) 구입했어요
미요방석이 여성용에서 남녀공용으로 리뉴얼되었다고 하더니만 정말 커다란 박스 두개가 묶음배송으로 왔어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일단 오자마자 의자에 설치했어요ㅋㅋ
너무 오랜만에 책상어 앉아서 그런지, 아님 역시 5만원짜리 의자라 별로인건지
하루 책상의자에 앉아보니 허리가 불편한 느낌이었거든요

예상오로 미요쿠션 미요방석 둘다 굉장히 두껍더라구요
예전에 방석살때 요솜방석 살까 라텍스방석 살까 고민했었는데
오..쿠션감있는 방석 사려고 고민하시는 분께는 미요방석 강력추천이요!!
다리도 모아주게 편히 앉을 수 있고 한 6-7센치쯤 되서 바닥느낌 없이 푹신하게 앉을 수 있어요
이게 남녀공용이라고 살때 봤던것 같은데 남녀공용치고 남성분이 앉기에는 조금 좁을 수도 있어요ㅋㅋ
(아닌가...내꺼라 여성전용이라 떨이로 싸게판건가...잘 모르겠네요ㅋㅋ)





방석은 고정형이 아니고 허리쿠션만 고정형인데 후크로 잠그는 거라 완전히 딱맞게 길이조절하지 않으면 흘러내릴 수도 있을것 같아요
제 의자는 아래쪽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타입이라 괜찮았어요

지금 2일인가 3일째 사용하고 있는더 대만족이에요ㅋㅋ
싼 의자 사고 미요쿠션이랑 미요방석 사면 듀오백 안부럽게 허리가 편해요ㅋ
쿠션감도 짱짱해서 허리를 받춰주는 느낌 좋구요ㅋㅋ
의자가 불편하고 허리 아파서 미요쿠션과 미요방석 구입 고민하시는 분들!! 바로 구입하세요 완전 좋아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