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강남역 모스버거, 패스트푸드 치고 나쁘지 않은 가격이네요 :^)

by 호수냥 2013. 12. 20.
반응형



이상하게 그동안 일본에 가볼 기회가 없었어요ㅠ
일본 모스버거 맛있다해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모스버거 한국에 런칭했다는 소식 듣고도 한번도 못가보다가 이번에 맛보게 되었어요!
잠실롯데에도 모스버거 매장 들어왔는데 항상 지나치기만ㅋㅋㅋ
오랜만에 만난 아해들과 방문한 모스버거! 뭔가 깔끔한 느낌의 매장!
여섯시 반이었는데도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ㄷㄷㄷ




저는 모스버거가 크라제버거같은 수제버거집 정도 생각했는데 여기 패스트푸드라면서요?ㅋㅋㅋ 직접 와서야 알게되었다는ㅋㅋㅋ
인테리어도 깔끔한데 패스트푸드였다니 ㅋㅋ 뭐 나쁘지 않았어요ㅋㅋㅋ




모스버거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니 번호판을 주더라구요
자리에 앉아있으면 주문한 메뉴를 서버가 가져다주더라구요
서서 기다릴 필요 없어서 편하더라구요ㅋㅋ






제가 시킨 버거는 데리야끼 치킨버거인데 딱 봐도 치킨 두툼한거 빼고는 내용물이 영 부실해요ㅋㅋㅋ
채소는 걍 양상추랑 양파 찌끔 들어가있는 정도?ㅋㅋ
세트 가격은 6500원인가 6900원, 가격대 치고는 나쁘지 않았어요
우리 먹으면서 한 얘기는 이런 깔끔한 인테리어에 먹는 한끼식사 치고 리즈너블한 가격이라고 ㅋㅋㅋ

기대한것 치고는 모스버거 별로였어요. 모스버거에서 제일 맛있는게 탄산음료라는게 이해가 가더라구요ㅋㅋ
하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에 감자튀김도 두툼하니 맛있고, 또 메론맛 탄산음료도 맛있어서 한번 방문할만 하다는 결론!
다음번엔 도니버거에 도전해보고 모스버거랑 비교해봐야 겠어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