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잠실역 에그타르트 카페 달루가에 다녀왔어요 :^)

by 호수냥 2013. 11. 9.
반응형





친구랑 은혜로우신 부처님 탄신일에 일신여상 모꼬지에 갔다가 석촌호수 산책하면서 밀크티 테이크아웃한 달루가 :^)
전 송파에 20년 살았어도 그 매직아일랜드쪽 석촌호수가는 갈일이 거의 없었거든요ㅋ
요 석촌호수가 카페거리에 에그타르트를 파는 집이 있다는걸
방이동 사는 친구가 데려갔을때 처음 알았었어요ㅋㅋ
그날도 로얄밀크티, 이날도 로얄밀크티 :^)






석촌호수 카페거리의 카페들은 테이블 간격이 널찍널찍해서 너무 좋아요 ㅋㅋ
요 달루가는 그중에서도 가장 쾌적한 테이블간격을 보여주는듯 합니당 ㅋㅋ
맘에 쏙들었어요 ㅋㅋㅋ





전 지난번에 가서는 에그타르트를 먹었는데 이번엔 애플타르트를 먹었어요 :^)
제 친구는 에그타르트를 좋아한다 하였으므로 당연히 에그타르트!!
홍콩에 가서 일부러 엄청 유명하다는 집에 가서 에그타르트 먹어봤는데
전 그냥그냥 걍 그렇더라구요ㅋㅋㅋ
에그타르트 자체가 제 취향이 아닌듯 해요:^)





우리는 석촌호수를 걸으면서 차와 타르트를 먹을 계획이여서 포장을 했어요 ㅋ
포장지도 귀여운 달루가 이미지가 찍혀있네용 ♥
로얄밀크티는 컵이 엄청 커서 우와!! 했는데 엄청 큰 얼음이 엄청 많이 들어가있어요ㅋㅋㅋㅋㅋㅋ
난 좀 더 달달한 밀크티가 먹고싶었는데 시럽 넣어달라 안한걸 두고두고 후회했어요ㅠ






달루가 종이백이 너무 예뻐서 몇장 찍어봤어요ㅋㅋ
타르트 두개 들고 로얄밀크티 한잔 마시면서 걷는 석촌호수는 너무 좋더라구요 ♥
힐링이 따로 멀리 놀러가서 휴식하는것 뿐만 아니라
이렇게 도심에서도 천천히 산책하며 하늘보고 달달구리 먹어주는것도 좋더라구요ㅋㅋ
정말 날씨가 엄청 좋았답니다 :^)





드디어 맛본 타르트!
제 친구는 에그타르트 맛있다했어요ㅋㅋ
전 애플타르트 왠지 마트에서 파는 사과잼맛을 기대했는데
맥도날드 애플파이 내용물 같은게 타르트에 올려져있는 기분?
제가 사과잼은 참 좋아라하지만 애플파이를 싫어한단 사실을 기억했었어야 했어요ㅠ
그리고 애플타르트는 좀 많이 달아요!
전 입맛이 저렴해서인지 그냥 사과잼 올리는게 더 맛있을것 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에그타르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달루가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것 같아요ㅋ
아, 타르트는 종류 상관없이 한개에 1800원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