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al

울릉도 여행가실분들은 울릉도 관광안내책자 받아보세요♬

by 호수냥 2013. 11. 9.
반응형







얼마전에 EBS 한국기행에서 울릉도편이 방송되었었는데 다들 보셨나요?ㅋㅋ

울릉도야 독도와 함께 우리에게 익숙한 섬이지만

저에게는 굳이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은 별로 없었던 섬이었는데요

오오오+_+ 한국기행에서 나온 울릉도의 모습은 

느므 아름다웠다는♡


방송을 보다가 선뜻 울릉도로 여행가겠다는 어...엄마아빠.....

처음엔 1주일 가자는 아빠를 말리고 

자유여행으로 갈까 패키지로 갈까 고민하던 찰나에 

울릉군청에서 여행관광안내책자를 무료로 보내준다는걸 알았어요.


결국 2박3일은 패키지로 움직이고 

1박 추가해서 자유여행 하기로 했어요.

8월 9일날 책자 신청했는데 8월 18일에 도착했네요 ㄷㄷㄷ

자유여행이든 패키지든 울릉도 여행 일정 있으신 분들은 일찍일찍 신청하셔야 할것 같아요 ㅋㅋㅋ

전 울릉도 다녀와서 받을 수 있을줄 알았다는 ㅋㅋㅋ


(여행관광안내책자 신청하러 가기)




 




울릉도 책자와 간이 팜플렛(?) 두가지가 왔는데요 ㅋㅋ

오오+_+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책자 편집과 정보도 알차고 

간이 팜플렛은 책자에 들어있는 정보들이 요약되어 들어있고

한면에는 커다랗게 울릉도 전도가 들어가있어서 

울릉도 여행가서 더욱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울릉도의 주요 관광포인트와 산책로, 해안도로드이 잘 표시되어 있어서

출발하기 전에 패키지로 어디어디 방문하는지, 자유여행으로 어디를 가면 좋을지

지도에 미리 표시해서 가보려구요 :D

울릉도 여행가실분들! 울릉도 여행책자 한번 신청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