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10만원대 소가죽 가방. 캔디스 린다백 이거 너무 예쁘네요 +_+

by 호수냥 2013. 11. 7.
반응형





지난 봄-여름 넘어오는 동안 가방가방타령하다가 

온라인에서 구매하지 못하고 결국 오프라인에서 직접 들어보고 사게 되었어요.

마리끌레르 세레나백 베이지는 엄마 선물로 드리고

(아! 근데 그거 어디있지?;; 집에 보이질 않음;;;;)

마리끌레르 레베카백 구입했다가 

155cm인 저에게 가방이 너무 커보이고 좀 딱딱하다고 할까요? 그래서 반품,

역시 가방은 직접 들어보고 사야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그래서 가방살땐 꼭 들어봐야지...했는데.

했는데....


오늘 CJ몰에서 본 캔디스 린다백!

씨제이몰에서만 판다는데 하아! 이거 정말 너무 예쁘네요!

전 지금 아이보리, 라임, 블루, 와인 어느하나 맘에 안드는게 없어서

뭘 사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ㅋㅋㅋㅋㅋ

하아...사고싶어요 ㅠㅠㅠㅠ



(CJ몰 캔디스 린다백 구경하러 가기)



요즘 가방 손잡이에 요런 스카프 예쁘게 매고 다니시는분들 많던데

요걸 트윌리라고 하나보네요 ㅋㅋㅋㅋ

CJ몰에서 캔디스 린다백을 구입하면 트윌리를 랜덤증정한다고 합니다.






저건 캔디스 린다백 카멜색상인데요+_+

어쩜 저리 자태가 곱고 곱고 고운지+_+

요사진 한눈에 보고 완전 반했어요 ㅋㅋㅋㅋ

100% 리얼 가죽이란 말에 8만원 맞아맞아? 이러면서 ㅋㅋㅋ

블로그 후기들 보니까 마감이 꼼꼼하게 잘 되어있어서

이 가격에 이 품질이면 완전 득템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나 어디서 8만원 만들어내서 이 가방을 사나 ㅋㅋㅋ




컬러는 총 7가지가 있더라구요

블랙과 카멜, 핑크, 블루, 와인, 아이보리, 라임까지!

평소에는 핑크나 라임같은 컬러는 좀 튀어서 싫고

와인컬러는 좀 노숙해-_- 보인다고나 할까? 해서 별로였어요

그런데 캔디스 린다백 와인컬러 모델샷을 보는데 와인컬러마저 지르고 싶어졌다는 ㅋㅋㅋㅋ


사실 오늘 캔디스 린다백이 사고싶어졌던게

여름에 들만한 가방이 마땅치 않더라구요 ㅠㅠ

지금 가지고 있는건 너무 작거나 너무 커서....불편하고 ㅠㅠㅠ

그러던 와중에 아이보리와 라임이 눈에 똭!!!!

아 정말 사고싶다 사고싶다 사고싶다 orz

라임컬러 너무 깔끔하고 예쁜데 과연 제가 옷입는거랑 매치가 될지 애매해서

계속 고민하고 있어요.






크기를 보시면 토트백으로 들기에 딱 아담하고 예쁜것 같아요.

저처럼 키가 작은 분이 아니면 크로스는 약간 작다고 느끼실 크기지만

오히려 앙증맞은 느낌이 들어서 전 맘에 들더라구요.





와인컬러보세요!! 완전 고급스러워보이지 않나요+_+

하아 완전 와인컬러도 하나 갖고 싶어요

결혼식장 갈때 정장이랑 들면 엄청 똑 떨어지게 깔끔할것 같아요.






그리고 대망의 라임컬러

사실 전 지금 라임컬러에 이미 맘을 빼앗겼는데요 

사실 모델언니 화이트진을 입고도 너무나 예쁘게 빠진 저 다리가 더 갖고싶은건지도.....

(사실 그게 정답 ㅋㅋㅋㅋㅋㅋ)

여름에 들 가방이 없어서 사고싶은거라

아무래도 구입하게 되면 요 라임색을 구입하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






10만원대의, 1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요런 꼼꼼한 바느질, 퀄리티있는 소가죽가방 구입하기 쉽지 않은데

요 캔디스 린다백 정말 괜춘한것 같아요 ㅋㅋㅋㅋ

이거 돈생기면 꼭 구입할라구요!!



(CJ몰 캔디스 린다백 구경하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