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스누피 홈웨어 치마잠옷 같은 디자인으로 2개나 사버렸어요 ㅠㅠㅠㅠ

by 호수냥 2013. 8. 23.
반응형



제가 주로 이용하는 소셜커머스업체는 위메프인데요 ㅋㅋㅋ

가장 친숙하기도 하고 또 위메프 지원을 통해 위메프 상품을 홍보하고 있기도 해서 자주 이용하는데요

오늘도 어김없이(!) 위메프에 들어가서 엊그제 주문한 하루견과 상품이 왜 안오나 확인하던 중에

위메프 메인에 스누피 홈웨어 딜이 진행되고 있는걸 확인했습니다.



근 20여년간 현대여성이라면 잠옷은 치마잠옷을 고집해야 한다며(읭?;;;;;) 입고있는데

작년에 우연히 버스정류장 앞에 있던 BYC 매장에서 

아주 우연찮게 구입했던 스누피 잠옷이 면도 톡톡하니 아주 괜찮았었어요.

허나 잦은 빨래로 1년만에 좀 많이 해지고 그래서 새로 잠옷을 구입해야 하나~하던 찰나에

오오오!! 위메프에서 완전 똑같은 잠옷 발견!! 저여자분이 입고 있는 바로 저 잠옷!!

전 당연히 가짜(?)일꺼라고 생각했는데 

나름 스누피 정품 홈웨어가 맞았나봐요 ㅋㅋㅋ

저는 BYC매장에서 그냥 별생각 없이 달라고 했는데 13,000원이라고 해서 허걱했었거든요 ㅋㅋㅋㅋㅋ

(잠옷은 치마잠옷이지만 잠옷에 비싼돈 쓰지 않는 나란여자 절약하는 녀자)

위메프에서 58% 할인된 가격! 5,900원이라길래

이건 반드시 사야해 이건 반드시 사야해 하면서 고민했어요 ㅋㅋ


근데 만원이상 무료배송이라고 하길래 

저 똑같은 디자인으로 빨간색은 물론 있고 파란색도 있고 보라색도 있고 하길래

깔별로 맞춰야 하는 상황이군 훗- 하면서 

빨간색 파란색 태극색상으로 맞춰주려했는데

매진임박이라더니, 160장 남았길래 다른 색상도 엄청 많겠지 하면서 눌러봤더니

빨간색만 160장 남은 서글픈 진실.............

다른 디자인을 살까 고민했었는데 소재가 달라서 관뒀습니다.

저 잠옷 디자인은 너무 요란하지만 소재는 톡톡하니 괜찮았거든요 

다이마루면이 좋은 면인지 안좋은 면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잠옷으로 입기에 두께도 너무 얇지 않은것이 맘에 들었었어요 :^)


그래서 배송비를 아끼기 위해 결국 저 빨간색 땡땡이 스누피 잠옷 2장 엄카찬스 결재완료!

입던 잠옷은 버리고 새 잠옷으로 갈아타야겠어요♡

똑같은 잠옷 세장이나 있는거 보면 살짝 무섭긴 하겠네요 ㅋㅋㅋㅋㅋ

(혹시나 다른 사이트에서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거 아닌가 찾아보니 모두 8,9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ㅋㅋ)


(위메프 스누피 정품 홈웨어 구경하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