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로가닉 친환경인증달걀 샀어요 :^)

by 호수냥 2013. 11. 4.
반응형






로가닉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로가닉은 '씨앗에서 식탁까지'의 슬로건 아래 자체영농부터 식품 연구개발, 식품 가공 및 판매를 하는 

종합영농식품회사라고 해요


로가닉은 철원에 로가닉 프레쉬 센터를 갖추고 있어 

로컬푸드 홈배달 서비스인 홈팜스와 해우리, 숭례문 등 로가닉 운영 브랜드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을 직접 제조하고 가공하여 유통한다고 하네요!

(로가닉 홈페이지 : http://www.homefarms.co.kr/>





로가닉의 브랜드로는

해초바다요리로 완전 맛있는 해우리가 있구요^^

(해우리 이전에 회현동에 있는 지점에 방문해봤는데 해초랑 회랑 같이먹는 컨셉 완전 좋았거든요 ㅋㅋ)

이번에 아마란스와 로가닉이 함께한 뷰클에서 만나봤던 한식당 숭례문도 있어요.

숭례문은 제가 곧 포스팅할 예정인데 반찬도 너무 잘나오고 젊은 사람들 입맛에도 꼭맞는 한정식집이라

엄마아빠 꼭 모시고 한번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어요 :^)


그 외에도 당일 농산물 홈배달 서비스인 홈팜스

농업체험, 수제 두부, 수제 소시지등 수제 음식 만들기 프로그램에 

오토캠핑까지 즐길 수 있는 주말농장 에듀 랜치,

간이 잘 밴, 통통한 노르웨이 고등어를 만나볼 수 있는 NOREI

마지막으로 젊은 여성들과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된 쌈도락까지

로가닉의 브랜드들은 하나같이 특색있는 맛으로 승부하고 있어

완전 맘에 들었답니다 :^)


해우리와 숭례문에 다녀오고 나서 로가닉의 홈팜스 서비스에 더욱 큰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홈팜스에서 눈여겨본 서비스는 

포천과 철원, 민통선의 친환경 농산물을 1주일에 한번씩 보내주는 로컬푸드 홈팜스 꾸러미인데요 :^)

다른 농산물 꾸러미들과 다르게 홈팜스의 꾸러미는 

채소 뿐만 아니라 생선이나 돼지고기와 같은 수산물, 축산물도 함께 들어있어

다양한 요리를 해먹을 수 있는게 좋더라구요!

 




이외에도 단품상품도 구매할 수 있는데요!

백화점에 납품되는 큰 크기의 명품곡성메론, 제가 구입한 친환경인증 달걀, 

황태를 넣고 볶은 참황태볶음고추장, 참 깨끗한 황태채가 베스트 상품이더라구요 ㅋㅋ





한식당 숭례문 압구정점에서는 이렇게 

홈팜스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구매할 수 있었어요.

어머님들이 숭례문에서 식사하시면 이 코너를 그냥 지나치시지 못할것 같은 느낌이 ㅋㅋㅋㅋ

멜론은 튼실한 크기 4구가 3만원이라는 가격이 정말 매력적이더라구요!

한집에서 다 먹기는 좀 많은 감이 있으니 두집에서 사서 반씩 나누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전 감귤음료인 제주느낌과 황태채고추장이 탐났지만 

이런 메뉴들은 구매력있는 엄마에게 토스하고 ㅋㅋㅋㅋㅋㅋ

전 로가닉 친환경인증달걀 10구짜리 한개 사왔어요 (\3,500원)





한식당 숭례문 매장에서 구입한 로가닉 친환경달걀!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고 HACCP 인증도 받은 달걀이더라구요.

달걀도 당일 암탉이 낳은 달갈을 당일 배송한다고 하니

신선도가 확연히 차이가 나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배송을 염두에 두고 만든 케이스라 그런지

한번 더 계란이 움직이지 않게 잡아주는 이중 케이스더라구요.





일반 달걀과 첫 느낌에서 달랐던 점이 달걀 색상이 고르게 일정하지 않다는 점이었어요.

예전에 제주도 무농약 감귤을 사먹었을때도 느낀점이었지만 (제주도 무농약 감귤 후기보러 가기) 

시중에서 구입하는 농산물들은 모양이 예뻐야 상품성이 있기 때문에

예쁜 모양을 위해서 약을 쓰는것 같더라구요.

로가닉 친환경 인증달걀도 그런 맥락에서 점박이 달걀이 아닐까 싶었어요 :^)


 




달걀의 신선도는 노른자가 얼마나 탱탱한지를 살펴보면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ㅋㅋ

제가 오늘 달걀 후라이를 할대 달걀을 어찌나 예쁘게 깼는지-_-

계란 노른자가 터지기에 딱 좋게 깨뜨리고 말았는데요 ㅠㅠㅠㅠ

전 노른자 반숙을 좋아하기에 아 망했다....싶었었어요 ㅠㅠㅠ





그런데도 터지지 않고 살아남아준 고마운 계란 ㅋㅋㅋㅋㅋ

집에 일반 마트에서 파는 계란이 하나도 없어 같이 비교하지는 못했지만

평소에 먹는 계란들보다 노른자가 훨씬 봉긋한 느낌이었어요^^

다음에는 저도 이쑤시개로 노른자 터뜨려보기에 도전해봐야겠어요 ㅋㅋ

신선한 달걀은 노른자에 이쑤시개를 몇개씩 꽂아도 잘 안터진다고 하더라구요  :^)


제 친구애기도 이제 곧 돌이라 한달전부터인가 이유식을 시작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아이가 먹는 음식이다보니까 아무거나 먹일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언젠가 만날 우리 아이가 먹을, 지금 내 가족이 먹을 음식들은

홈팜스 친환경 제품들로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ㅋㅋㅋㅋ

로가닉 친환경인증달걀도 완전 만족이었어요!


그리고 혹시....홈팜스 홈페이지에 가입하셔서 구매하실 분들은

추천인 ksypj 살짝 부탁 드릴께요  ㅋㅋㅋㅋㅋ 



(로가닉 홈페이지 : http://www.homefarm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