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처음 먹어본 CGV 어니언팝콘!

by 호수냥 2013. 11. 4.
반응형






오랜만에 다녀온 대학로 CGV!

전 영화에 별 취미가 없어서 마지막으로 본 영화가

영상이 아름다웠던 라이프 오브 파이에요 ㅋㅋㅋ

무려 지난 겨울 ㅋㅋㅋㅋㅋㅋ


원래 영화보면서 뭐 먹는거 좋아하진 않는데

어제는 팝콘이라도 없었음 영화를 어떻게 봤나 싶을정도로

영화가 무지막지하게 재미없었어요 


슬퍼2


정말 중간에 누구 하나 나가는 사람 있었음 꼬리잡고 따라나갔을텐데

용기없이 끝까지 꿋꿋하게 앉아있었네요.

CGV에서 처음 먹어본 어니언팝콘!

원래 팝콘 잘 안좋아라하는데 

어제는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요 ㅋㅋ

여자 둘이서 어니언팝콘 L사이즈 3/4를 먹어치웠다는 후문.....


그리고 오늘아침 일어나보니 입천장이 헐었더군요 ㅋㅋㅋ

CGV 어니언팝콘이 메가박스 갈릭팝콘인줄 알고 L사이즈 시킨거였는데....

다음엔 메가박스에서 설국열차보면서 갈릭팝콘 먹어보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