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오렌지 에비뉴에서 구입하실때 프리미엄 회원 가입하고 사세요

by 호수냥 2013. 5. 11.
반응형




그놈의 가방이 뭔지...

오늘 결국 오렌지에비뉴에서 마리끌레르 레베카백 카멜을 구입했습니다.

위메프에서 마리끌레르 세레나백과 마르시백을 판매하고 있긴 한데(구경하러 가기)

레베카백은 안팔더라구요 ㅠㅠㅠㅠ

뒤지고 뒤져보니 오렌지에비뉴라는 사이트에서 레베카백을 팔더라구요.

문제는 제가 사고 싶었던 블루나 퍼플컬러는 없고 

저 카멜 컬러만 달랑 남았다는 사실 ㅠㅠㅠㅠ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상품평에 다른 분이 블루나 퍼플 입고되길 기다리다

지쳐서 카멜을 구입했는데 예상외로 카멜도 매우 예쁘다고 하는걸 봤어요 ㅋㅋㅋ

그래서 일단 걍 질렀습니다 ㅋㅋㅋㅋ 소가죽 백이 이정도 가격이면 횡재라고 생각하구요 ㅋㅋㅋ


오렌지에비뉴에는 프리미엄 서비스라는게 있는데

2만원을 내고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하면 적립금 10,000포인트와 모든 상품 20% 할인을 받을 수 있더라구요.

그냥 구입하는것보다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해서 적립금과 20% 할인 받는게 더 할인금액이 커서

프리미엄 서비스 가입하고 구입했어요 ㅋㅋㅋ 그냥 구입한것보다 3천원정도 저렴했던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는 상품 가격이 2만원 이상일때만 가능한것 같더라구요 :^)


반응형